카테고리 없음

살이랑 살고싶니?

리스팩트 2022. 2. 10. 09:59

안녕하세요.
오늘은 저의 실화 경험담으로 이루어진 다이어트를 어떻게하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썰을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.
여러분은 살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?
저는 우리 몸에있는 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. 꼭 다이어트 실패한 사람들의 핑계가 시간이 없다고 하고 맘만 먹으면 뺀다고 말을 하죠 그럼 해볻나는 거죠.
사실 인간의 원초적인 본능인 식욕을 참는다는 건 힘든 일이긴 합니다.
그럼 그거 못 참고 비만으로 살다가 나중에 암이나 당뇨 고혈압 걸리면 ㅂ는인이 제일 힘든다는 걸 왜 모르는 걸까요? 참 제 입장에서는 안타까울 뿐입니다. 답답하구요. 빼고 맛있는 거 잘 먹자는 겁니다. 건강하게 저는 헬스트레이너도 아니고 의사도 아닙니다. 일반인 분들이 따라하기 쉬운 의지만 있으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. 제가 가장 안쓰러운게 연예인 다이어트 자극사진 갇은 거 보는 분들입니다. 그 연예인이랑 우리가 같나요? 그 분들은 우리보다 의지부터 다릅니다. 본인들의 외모로 돈을 버니까.
여러분들 스스로 본인의 가치를 깍지 마세요. 여러분  모두가 그 연예인들보다 의지만 있다면 뺄 수 있습니다. 핑계만 없다면요. 저도 95에서 65까지 4달만에 뺐습니다.
물론 사람마다 운동량과 체질이 다르기에 기준이 될 수는 없어도 경험은 저에게 있습니다.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습니다. 저의 경험담과 비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뷰에서 먹방의모든이야기 채널에서 메세지 주세요.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